=============================================================




170 




그녀가 돌아왔을때,
나는 침대에 앉아 창밖을 보고있었다.

창밖의 풍경은 낮게 드리워진 회색빛 구름이 풍경에 한결같이 빛을 뿌리고있었기에 
경치는 원근감이없는, 한장의 사진처럼보였다.
사진의 오른쪽끝에는 역으로 향하는 길이 있으며,
이 도로는 도로위를 어지럽힌듯이 보이는 민가쪽으로 쭉 뻗어있기에,
이곳에서 본다면 사라지는듯이 보이는 길이다.
공주님은 그 길을 걷고있었다.


공주님은 돌연히, 사진속에 모습을 나타냈다.

제법 거리를 두고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점과같이 보이는 이동하는 무엇인가가 공주님이라는걸 곧바로 알아차렸다.

길을따라 느긋하게 걷는 공주님.
걷고있을떄 정면을 바라보지않는 버릇이있어, 조금 염려스럽기만하다.
나는 길 모퉁이의 나무나 꽃들에 전혀 흥미가없다
그래서인지 
그녀가 생각하기에 「귀여운것」을 찾으면서 걷는 버릇.
이 버릇이 내겐 못마땅하게만 느껴진다.
그렇게 걷고있는 그녀의 오른손엔 하얀 편의점봉투가 쥐어져있었다. 
봉투속엔 과일같은 무언가가 담겨져,
 
딱 그정도의 무게에 앞뒤로 흔들리고있었다.


커튼을 닫는다.
CD를 트레이에 얹고서 재생한다.

그리고선 침대에 기어들어간다.
이불에서 머리를 꺼내어 크게 호흡하자
목에서 풀무에서 나는 소리와 썩다를바없는 흐윽 거리는 소리를 내온다.
hiroshima.tistory.
확실히 나른하다.
하지만 심장은 크게도 두근거리고있었다.
감기때문이 아니란건 안다.
이제곧 공주님이 이곳에 오기떄문이다.

병원의 할아버지가 말했었던건 옳은 판단이었다.
지금은 39도에 도달한듯한 열도, 나는 잊고만 있었다.
나는 건강체 그 자체라고말이다.
걸을때 조금 휘청거릴뿐인..




일초라도 빨리 공주님의 얼굴이 보고싶다.







'2ch 시리즈[중/장편] > 完]나와공주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와 공주님- 후일담  (17) 2012.06.09
나와 공주님 - 完 -  (11) 2012.06.08
나와 공주님 - 5부  (19) 2012.06.01
나와 공주님 - 4부  (6) 2012.05.31
나와 공주님 - 3부  (3) 2012.05.31
Posted by shimizu